본문 바로가기
Afterthought

Afterthought : 08. 07. 16

by 만술[ME] 2008. 7. 16.


저는 블로그를 다이어리 보다는 하나의 사전으로 생각하고 작성하고 있습니다.즉 과거에 올린 포스팅의 경우에도 꾸준히 레퍼런스로 사용되기를 희망하고 있기에 이전에 이미 올린 포스팅에 대해 간략하지만 새로운 정보를 얻거나 해서 추가해야할 내용이 있을 때 일반적으로 해당 포스팅에 답글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 방식은 제 블로그의 포스팅을 찾으시는 분이 한방에 최근의 제 생각이나 정보까지 얻을 수 있는 반면 주기적인 방문객의 경우는 오히려 새로운 정보를 놓치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따라서 제 블로그의 주요업데이트만 쉽게 보실 수 있는 "Afterthought"라는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그럼, 간단히 적어보는 그간의 주요 업데이트입니다.

[독서]새로운 링컨 라임 씨리즈 내년 6월 출간: 링컨 라임의 최신 국역본이 될 "콜드문"의 출간시기에 또 한번의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음악]안나 네트렙코(Anna Netrebko) - D'Oreste d'Ajace (Idomeneo) : 함께 올린 동영상의 DVD 정식 출시에 관한 소식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울러 아래 포스팅도 참고 바랍니다.

[음악]이런 저런 소식들 - 플로레즈의 신보, 네트렙코의 공연 스케쥴 외 :플로레즈의 신보와 네트렙코의 신보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음악]Furtwangler 바이로이트 9번에 대하여 : 이 연주와 관련된 최근의 논란에 대한 정보를 추가 했습니다.
 
[음악]2007년을 장식했던 멋진 오페라 갈라 DVD들 : 발트뷔네 실황 DVD 판매와 관련한 최신 소식을추가했습니다.

[오디오]Good AMP Hunting : AVI의 인티앰프와 관련하여 업체 사장님의 답글과 제 의견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음악]박스셑 전성시대, Edition 3: 레온하르트 박스에 대한 추가 설명을 올렸습니다.

[TV]소프라노스 (Sopranos) : 전체시즌 DVD 할인에 대한 소식을 추가했습니다.

[기타장비]니콘 ViewNX : 최신 업데이트 버전에 대한 정보가 추가 되었습니다.
 
[TV]앨리어스 (Alias) : 전 시즌에 대한 간략 의견을 덧붙였습니다.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MF[ME]

'Afterthou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fterthought 08. 08. 19  (1) 2008.08.19
Afterthought : 08. 05. 22  (0) 2008.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