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fterthought

Afterthought 08. 08. 19

by 만술[ME] 2008. 8. 19.

Afterthought 카테고리의 글들에 대한 설명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하시고, 안나 네트렙코의 출산과 관련한 최근 소식등을 전해 드립니다.

[음악]새로 수입된 Bel Air 오페라 실황들
- 몇몇 오페라 DVD에 대한 간략 감상문을 추가했습니다. 구입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야콥스 "피가로의 결혼" / 민콥스키 "후궁 탈출" / 크리스티 "헤라클레스")

[음악]이런 저런 소식들 - 플로레즈의 신보, 네트렙코의 공연 스케쥴 외 - 플로레즈의 신보 수입소식과 함께 간략한 평을 답글로 달았습니다. 아울러 모짜르트 갈라에 대한 이야기도 약간 첨가했습니다.

[음악]2008년 하반기 기대되는 공연들 - 최신 업데이트 된 내용을 첨가 했습니다.

아기들을 위한 럭셔리 세단 - Maclaren Techno XT - 유모차를 쓰면서 느꼈던 감상을 약간 첨가했습니다.

[음악]하반기 크레디아 기획공연 4월10일 오픈 - 페라이어 공연의 프로그램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첨가 했습니다.

[음악]안나 네트렙코 임신, 그리고... - 요즘 오페라계를 휩쓸고 있는 안나 네트렙코의 아기가 아들인지 딸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작은 보너스!
그리고 이건 보너스~!
BIS에서도 박스셑의 행렬에 동참하나 봅니다. 그간 좋은 평을 받아 왔던 스즈키와 바흐 콜레기움 재팬의 바흐 중요곡들을 묶은 박스가 나온다고 합니다.


구성은 B단조 미사 2CD + 마태수난곡 3CD + 요한수난곡 2CD + 크리스마스 오라토리오 2CD + 승천 오라토리오 1CD= 총 10장으로 엮어서 5만원 정도에 판매 된다고 하네요. 저는 겹치는 음반들을 정리하고 간단 박스로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현재 돌아다녀본 바로는 빵집에서만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10월 수입예정)바흐의 중요 종교음악들에 관심이 있으시면 지르시길... 언젠가는 스즈키의 바흐 칸타타 박스도 나올날이 있지 싶네요.

MF[ME]

'Afterthou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fterthought : 08. 07. 16  (0) 2008.07.16
Afterthought : 08. 05. 22  (0) 2008.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