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 게임 - 취미생활

[게임]와우(WoW) - 옷이라도 좀 어떻게 안되겠니?

by 만술[ME] 2009. 8. 26.
이제 34레벨+50% 정도를 찍고 있는 인간 흑마법사 폭스양, 어제 노가다급의 지옥의 고슴도치 사냥개 퀘스트를 마치고 전부터 냅뒀던 퀘들을 하나하나 해나가는데 그중하나가 귀족을 위한 술이란 맥주 배달 퀘스트입니다. 황당한 결과로 끝이나서 퀘스트를 준 NPC에게 달려가니 이거나 먹으라며 모자하나 주네요. (흑마만 받을 수 있는 전용모자더군요) 능력치가 제가 쓰던 두건보다 조금 나아서 써보는데 이거 스타일이 영 아닙니다.


흑마법사의 영어 이름인 Warlock이 결국은 Witch의 남성형이라 하지만 이 꼬깔모자는 너무했다는 생각이듭니다. 요즘 나오는 MMORPG의 그래픽을 보면 단지 그 이유 때문만이라도 옮기고 싶더군요. 두건까지는 어찌 쓰고 다니겠는데, 이 모자는 표현상 감추고 다닐 수 밖에 없겠습니다.

사실, 최고의 세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티어8 세트의 스타일도 너무 뭔가 무서워 보이는 쪽으로 (시대가 좀 어려운 시대기는 하지만) 맞춰진 느낌인데 와우에서 이쁜 모습을 볼 수는 없을까요?


아무리 게임이지만 스톰윈드를 저러고 돌아다니면 정말 창피할 듯...^^ 와우는 아이템 레벨이 올라갈수록 칙칙하고 부담스러운 느낌의 옷으로 바뀌는 것 같습니다. 저런 옷을 입고 돌아다니는데 스톰윈드 경비병들이 언데드라 생각하고 공격하지 않는 걸 보면 대단합니다..ㅋㅋ

반면 클베중인 게임인 "테라 온라인"의 미려한 스타일을 보면 눈이 휘둥그래집니다. (컨셉 이미지가 아니고 스크린샷이랍니다)


폭스양을 미소녀풍으로 성형 해주는건 힘들어도 옷은 좀 옷답게 만들어 줄수 있지 않나? 테라처럼 레드카펫용으로 만들지는 않더라도...^^ 내년 예정인 새 확장판에서는 좀 나은 스타일의 옷들이 나와주길 기대해봅니다.

MF[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