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 F&B

[여행]서울 대공원 (식물원)

by 만술[ME] 2005. 1. 17.
지난 토요일은 와이프와 출사(出寫)차 서울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와이프가 사진, 특히 야생화나 식물들 사진을 좋아하기 때문에 함께 따라간 것이죠.

예전에는 출사를 나가도 카메라가 한대기 때문에 (한대 더 있는 필름 카메라는 잘 안쓰게 되더군요) 저는 와이프에게 카메라를 맡기고 멍하니 따라 다니곤 했는데 이번에 D70을 구입하고는 5050을 제가 만질 수 있게 되어 제게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입구에 가장 가까운 쪽에 차를 대고 서울 대공원을 향해 올라갔습니다. 코끼리 열차를 탈 수도 있었지만 가는 길에도 사진을 찍을 만한 장소가 있었기에 그냥 걷기로 했죠.











입구에서부터 식물원까지는 겨울철 방문객을 위한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어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인지 이용객이 많더군요.

솔직히 식물원은 관리가 살되고 있지는 않지만 예전 보다는 한결 나아진 모습이었습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아이디어(?)도 있어 예전의 썰렁하던 모습과는 차이를 보이고요.


식물원 안에서는 여러 종류의 식물들을 찍었는데 그중 몇장만 올려 볼까 합니다.



































식물원을 나오자 어느덧 문을 닫을 시간이 되어 가는군요. 입구를 향해 걸으면 몇컷을 더 찍었습니다.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모닥불도 있어서 조금 추위를 달래며 기념사진도 찍었구요...








아무튼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MF[ME]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C-5050z로 촬영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