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 F&B

[F&B]안캅 카푸치노 전용잔

by 만술[ME] 2007. 3. 12.
카페뮤제오에서 3월 이벤트로 이탈리아 안캅사의 커피잔들을 세일하길래 구입한 안캅의 카푸치노 전용잔 "졸리" 입니다. 모카포트를 구입하고 부터 이런 저런 커피를 만들어 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카푸치노는 일반 커피잔에 마시는 것보다 카푸치노 전용잔에 마시는게 좋을 것 같더군요. 해서 멋진 카푸치노의 거품과 어울릴 만한 잔을 살쳐보다가 고른게 안캅의 "졸리" 카푸치노잔입니다.


사진은 평소 만들던 것 보다 모양이 좀 멋없게 나왔는데, 막상 사진 찍으려고 조명 세팅하랴, 커피 준비하랴, 손으로 거품내랴 이것저것 할 일이 많다보니까 제대로 못나온 것 같습니다. 시나몬 가루도 좀 엉성하게 뿌려졌구요.

최근 일리의 에스쁘래소용 강배전 커피를 마시다가 카페뮤제오의 블랜딩 원두로 바꾸었는데, 값도 저렴하고 향도 좋고, 맛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앞으로는 계속 이용하게 될 듯합니다. 그냥 에스쁘레소로 마시기도 좋고, 카푸치노 같은 커피의 베이스로 쓰기도 좋구요.

안캅의 도자기들은 흰색의 결이 고운 도자기들로 매우 두텁기 때문에 에스쁘레소나 카푸치노 같은 커피를 마시기에 참 좋습니다. 그림이 이쁜 씨리즈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에스쁘레소나 카푸치노는 이렇게 흰잔에 마시는게 더 느낌이 좋더군요.

요즘 이벤트로 세일도 하고 있고, 같은 카푸치노잔도 이런 저런 모양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고, 꽃샘추위를따뜻한커피로 날려보내심이 어떨지...

MF[ME]

*사진은 니콘 D1X + AF-s 28-70 F2.8D / 엘린크롬 D-Lite 4 조명세트로 촬영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