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 F&B

[여행]충청-전라 출사여행

by 만술[ME] 2006. 6. 16.
몇주전 다녀왔던 출사 여행 사진 모음입니다. 당초 목적은외암 민속마을과 청보리 밭이었는데 돌아다니다 보니까 이 두곳 사진 보다는 다른 사진이 더 많은 듯합니다. 출사를 다니면서 우연치 않게 좋은 기회를 잡게 되는데 여러분들도 그때를 놓지지 마시길...

우선 외암 민속마을 사진입니다. 솔직히 별로 찍을 꺼리가 없어서 대충 찍고 말았는데 다행히 아침 드라마 촬영이 있어서 그덕을 좀 보았습니다. 자연스런 설정샷이 되었으니까요^^. 30~40년대 잔치집 분위기가 제법 납니다.






외암마을에서 찍은 또다른 사진은 마침 논두렁 흙막이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계서서 몇컷 찍었습니다. 더운데서 땀을 흘리시는데 카메라를 들이대는 것도 쉽지는 않은 일이죠.



웅도쪽으로 내려가는데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면서 물안개가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호수나 강가, 그리고 바다에서 물안개가 피어나는 경우는 보았지만 이렇게 논에서까지 물안개가 일어나는 것은 처음 보았네요. 덕분에 그럴듯한 사진들을 몇컷 찍을 수 있었죠.





원래는 다른 목적 때문에 웅도로 갔지만 아쉽게도 목적은 달성 못하고 다른 사진만 몇컷 찍었습니다. 그래도 이런 사진들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차를 몰고 돌아다니다 보면 의외로 재미 있는 장면을 접할 때가 있습니다. 모내기 하는 풍경이야 그렇다고 해도, 트랙터와 새들의 야릇한 조화는 정말 재미 있었습니다.





제법 기대를 하고 찾아간 해미읍성은 발굴 및 복원 공사로 인해 크게 볼꺼리가 없더군요. 멋진 나무그늘 아래서 쉬고 있는 가족을 만난게 그냥 기분좋은 일이었을 뿐이죠.



마지막으로 고창의 청보리밭 사진중 한컷입니다. 하마터면 28-70렌즈와 F80S를 해먹을 뻔 했지만 새벽 안개속의 청보리밭을 즐길 수 있었던 점은 소중한 추억이 될 듯합니다.



이상 별볼일 없는 사진들 중심의 여행 후기였습니다.

MF[ME]

*모든 사진은 니콘 F80S, 니콘 AF-s Nikkor 28-70 F2.8D (IF)ED 렌즈와 니콘 AF Nikkor 80-200 F2.8D new로 촬영되었습니다.
*필름은코닥 E100VS를 사용했고 FDI에서저렴한 스캔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