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음악 / 예술 / 공연2003.09.22 18:24
아래 글에 이어 이번엔 "아이다" 공연 사진입니다.아래보면 공연중에 찍은 사진도 보이는데, 저도 공연중에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는 것 쯤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을 찍을 즈음엔 주최측이나 관객이나 서로간에 지킬 것이 더 없어졌을 정도로 어느정도 엉망이 된 상황이었죠.

그리고 공연에 방해 되지 않도록 플래쉬 없이 찍었습니다. 물론, 사진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야간 공연 사진 찍을 땐 플래쉬를 강제로 끄고 찍어야 오히려 사진이 나옵니다.공연장에서 플래쉬 터뜨리시는 분들 많던데, 공연에 방해됨은 물론 사진도 시커멓게만 나오죠.


①만술과 만술부인 입니다.잠실 경기장 앞에서 안내 스탭의 도움으로 한 컷 찍었습니다. 이때만 해도 아주 큰 기대는 아니어도 꽤 기대는 했죠.


②무대 전경입니다. 오벨리스크 네개만 보이고 한산해 보이죠?


③1막 공연중의 모습입니다. 이때는 제법 멋지게 보입니다. 실제로도 마치 피라미드가 열리고 군사들이 나오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연출과 무대 효과는 멋졌습니다. 물론, 계속 반복되니까 신선한 맛은 없더군요.


④드뎌 코끼리가 지나갑니다. 코로 꼬리를 물고 지나가는 이 코끼리 볼려고 VIP석은 60만원을 지불해야 했다니...


⑤개선 행진곡 중의 행렬입니다. 헌데 이런 행렬이 2막 끝날때까지 계속되니까 넘 산만하더군요. 디즈니 랜드에 퍼레이드 보러 온 것도 아니고...

이상 어제 "아이다" 사진이었습니다.

MF[ME]


Posted by 만술[M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