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 카메라 - IT

[IT]아이폰, 아이패드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 받기

by 만술[ME] 2012. 1. 5.
언제나 공짜는 즐겁죠. 저도 이런 저런 "오늘만 무료 앱"들을 다운 받아 테스트 해보는 걸 좋아하고, 어떤 앱은 지금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어떤 앱들은 가격이 변동이 있어도 어지간 해서는 무료로 풀리지는 않은데, 이런 몇종의 앱들을 조금만 노가다 하면 무료로 받는 방법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앱은 앵그리버드 시리즈, 푸룻닌자, 개러지 밴드 등의 유료앱입니다. 당연히 탈옥이라거나 하는 방법은 아니죠.^^

①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사파리에서 여기로 들어갑니다. 그냥 컴터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②그 페이지에서 [Get Apps]를 터치합니다.

③보이는 중에서  아무앱이나 터치하면 뭔가 설치한다고 하는데 승인합니다. 이건 모바일기기를 인증하는 과정인데 프로파일이 설치되어 아이폰, 패드의 장치번호만 확인하면 삭제되니까 걱정 마세요.

④장치확인이 되면 위 여기로 다시들어가 "스폰서 앱" 화면에 가서 앱들을 설치합니다. 설치시 앱스토어로 들어가면 비번 누르고 설치하면 되죠. 앱들은 아래와 같은 것들입니다.


⑤보시면 이 앱들은 다양한데, 그 밑에 그 앱을 설치하고 잠시(30초) 사용하면 주어지는 크레딧이 있습니다. 나중에 이 크레딧을 모아 필요한 앱을 구매하는 겁니다. 일단 앱을 설치하고 30초 이상을 가지고 놀면 자동으로 여기에 자신의 크레딧이 쌓입니다. 그냥 모든 앱들을 아무생각 말고 다운 받아 30초씩 사용해보고 지우면 됩니다.


⑥다시 아까의 링크 여기로 들어가서 [view gift apps]를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크레딧으로 구매가능한 앱들이 보입니다. 그냥 원하는 앱을 터치하고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가끔 들어가면 새로운 스폰서앱이 있어서 그걸 같은방법으로 하면 또 크래딧이 쌓입니다.

MF[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