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Wonderful Life

윤석열 대통령 "각하", 감사합니다!!!

by 만술[ME] 2022. 5. 27.

평소 100~120명 정도 방문이 보통인 제 블로그가 지난 25일 926명의 엄청난 방문객을 맞았습니다. 제가 쓰는 글의 소재나 경향이 대중적인 내용이 아니고, 딱히 대중적인 블로그를 원하지도 않는 입장에서 가끔 이런 폭발적인 방문객 증가가 이루어지면 오히려 당혹스럽습니다. 

 

저 그래프가 주식이라면?

 

아무튼 지난 25일 방문객이 증가한 원인은 그날 윤석열 대통령 기념 시계가 공개되었기에 <윤석열 시계>로 검색이 많이 발생했고, 그에 따라 (많은 생각 없는 서퍼들이 그렇듯) 제목도 안 보고 클릭해서 들어온 사람들이 늘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그날 방문객들이 <제목도 안 보고> 들어온 것이라 생각하는 이유는 1000명 정도의 사람들이 그 글을 <클릭했음>에도 추가된 답글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①시계 자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지샥에 대한 글도 어느 정도는 관심이 있었을 것이고 ②윤석열 대통령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제 글을 읽었으면 욕이라도 하고 싶었을 것이고 ③윤석열 대통령이 싫어서 온(왜???) 분들이라면 공감이라도 표현했겠죠. 결국 아무 생각 없이 클릭하고 들어와서 그제야 이게 아닌데 하면서 뒤로 가기 누른 분들이겠죠.

 

글을 <읽지> 않고 <보는>시대라는 것을 다시금 알려주는 사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쓸데 없는 방문객 수와 조회수를 올려주신 윤석열 대통령 각하, 감사합니다!!!

 

<덧글>

 

아마 글 제목 덕에 또다른 클릭수 증가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클릭객 폭주의 글은 <윤석열 대통령 당선 기념 시계 구입 – 지샥 머드마스터 GG-B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