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 카메라 - IT

[IT]유료앱 공짜로 받기 (수정본)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by 만술[ME] 2013. 3. 28.

전에 소개드렸던 공짜로 유료앱을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 제법 인기가 있고, 포스팅 당시와 지금의 상황이 조금 변해 업데이트가 필요함에도 그냥 게으름에 방치하고 있었는데, 조금 여유가 생긴김에 업데이트를 할까 합니다. 


커다란 변화는 예전에는 크레딧을 모아서 앱별로 해당 크레딧을 소모하는 방식으로 무료로 앱을 받았기 때문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앱은 애플의 iWorks 씨리즈 등 유명한 앱에 치우쳐 있었습니다. 헌데 지금은 그냥 앱스토어 상품권(코드)으로 주기 때문에 어떤 앱이던 구매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안드로이드 기종도 됩니다.


방법은 예전과 비슷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는 미국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①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사파리에서 여기로 들어갑니다.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의 브라우져) 그냥 컴터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②그 페이지에서 [Get Started]를 터치합니다.



③그러면 기기 인증을 시작합니다. (만약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쓰시면 따로 인증 됩니다)






④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브라우져가 스폰서 앱들의 페이지로 연결해줍니다. 거기서 앱을 다운 받아 (99% 무료앱인데 극히 드믈게 크레딧을 상상할 수 없이 많이 주는 경우 유료앱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해당 요구조건을 완료하면 크레딧이 자동으로 들어옵니다. 해당 요구조건은 대부분 다운받아 한 30초 정도 사용것입니다.


⑤크레딧이 쌓이면 리딤코드로 받습니다. 리딤코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원하는 앱을 구입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다 크레딧 받으면 해당 앱을 지워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그냥 생각날 때 마다 한번씩 해보시면 제법 크레딧이 쌓입니다. 개중에는 여기서 소개받은 앱이 좋아서 계속 쓰거나 한동안 즐기는 경우도 있죠. 


MF[ME]

댓글